임석주의 마이 스마토어
임석주 | wjfekrk | 1995-12-18 | 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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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3ds max 3d맥스 수정자 - 3d max 3d맥스 vray 브이레이 오토캐드 BI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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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s max의 강력한 수정자와 파라미터 에디터의 기능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. array parameter editor boolean crease set 일단 사람들이 잘 사용하지 않는 crease와 crease set입니다. 의외로 간단하게 Opensuddiv...
- 인텔 i7 + 4060Ti 고사양 3Ds MAX 컴퓨터 - 비컴의 컴퓨터이야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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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맥스(3Ds MAX)를 활용한 실내 인테리어 모델링이 주 작업이며 컴팩트한 프로젝트의 경우 스케치업도 사용하게 됩니다. 맥스가 요하는 PC사양에 맞춰 CPU-램-그래픽카드 순으로 회사에서...
- 3ds MAX 스케치업 사양 실무용 컴퓨터 - 원트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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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늘은 일반적으로 건축, 설계 및 인테리어 등 분야에서 널리 쓰이고 있는 3ds MAX 스케치업 사양으로 만든 실무 업무에 적합한 컴퓨터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^^ 늘 그렇지만 오브젝트가 많은 큰 프로젝트...
- 3ds Max – 건축과 게임의 화려한 동반자 - 컴모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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화려함과 현실감을 동시에 3D 모델링과 애니메이션, 렌더링 도구의 세계에서 3ds Max는 오랜 시간 동안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해 왔습니다. 건축 시각화와 게임 개발 분야에서는 필수적인 도구로 평가받으며, 그...
- 3D 맥스(3Ds Max) 공식 사양을 토대로 제작한 모델링 컴퓨터 - 컴온의 알찬블로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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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문가분들까지 사용 가능한 3Ds MAX 모델링 컴퓨터. 다들 아시겠지만 3D 맥스(3ds Max)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모델링 프로그램입니다. 건축, 부품 설계는 물론 애니메이션, 게임 개발 등...
- 3DS MAX, 건축 조감도 CG16년 실무진이 직접 교육하는 실전... - 3D MAX 외부 건축 CG 리얼 실무 투시도 / 기막힌 PP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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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S MAX는 실전이다. 작품 CG가 아니라면 실무로 배워야 합니다. 안녕하세요 호호디자인입니다. 바쁜 일상에서 무언가를 배운다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. 이렇게 어렵게 시간을 내서...
- 2025년 3ds Max의 두 가지 주요 렌더 엔진: Arnold와 V-Ray - iRender Kore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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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s Max는 오랜 기간 동안 3D 모델링,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의 산업 표준으로 자리 잡아 왔습니다. 게임 제작, 시각 효과(VFX)가 많은 영화, 건축 시각화 등에서 선호되는 도구입니다. 하지만 3ds Max의...
- 3Ds max 캐릭터 리깅과 스키닝 | 용어 정의 - 디자이너's 이야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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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s max 캐릭터 리깅과 스키닝 # 1. 용어 정의 : 사전적 의미 노드 | Node 1.매듭, 혹 2.복잡한 조직의 중심점; 얽힘 3D 프로그램들에서는 어떤 특정 오브젝트 등을 카테고리로 묶을 때 사용하는 것...
- 3ds max 3d 맥스 가변필렛모델링 - 인테리어건축 https://cafe.naver.com/3dsmax6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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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ds max에서 가변 필렛 모델링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 이번 시간에는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세 가지 방법 정도를 알려 드릴까 합니다. 이외에도 여러 가지 방법으로 가변 필렛...
- [3DS MAX] Inherit, Locks란? - For 라티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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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, 2, 3이라고 치고 트리 창 하단에 회전과 크기 조정 체크박스가 있는데 이게 3DS MAX의 Inherit과 Locks이다. 여기서 2의 회전과 크기 조정를 해제하고 1을 회전시킨다면? 1을...